리스트업 큐레이터샵 지기입니다~!

    이번 포스팅은 잇템, 핫딜 리스트업이 아니라

    무료로 제공되는 휴대폰 배경화면, 컴퓨터 배경화면 정보입니다 ㅎㅎ

     

    카카오프렌즈에서 매달 핸드폰 배경화면이랑

    컴퓨터, PC용 배경화면을 제공하고있는데,

    알고계셨나요?

     

   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로 귀여운 배경화면을 제공하는데,

    좋은 정보인 것 같아서 공유해보려구요 ;D

     

    아이폰, 안드로이드, PC용 나눠서 제공하고 있어요.

     

    카카오프렌즈 1월 휴대폰 배경화면 라이언, 어피치 휴대폰 배경화면

    라이언이 어피치랑 같이 해돋이 구경간 컨셉인가봐요 ㅎㅎ

    참새한테 과자도 나눠주네요. 귀욥..ㅋㅋ

     

    카카오프렌즈샵 1월 배경화면 PC버전

    컴퓨터용 배경화면은 좀 더 넓게 풍경이 보입니다. 이렇게 달력이 없는 버전이 있고,

     

    카카오프렌즈샵 1월 배경화면 PC용 달력버전

    이렇게 달력이 표시된 모양도 있어요. 

    매달 제공해주고 있으니 한번씩 체크해서 바꿔가며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.

    달력은 언제가 빨간날인지 볼 수 있는 점이 좋은 것 같기도 하네요.

     

    store.kakaofriends.com/kr/brand/wallpaper202101

     

    카카오프렌즈

    공식 온라인스토어

    store.kakaofriends.com

    여기 링크에 들어가시면 원본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모두 올 한해 고생들 많으셨어요.

    내년은 코로나도 극복하고, 다들 힘이 나는 해가 되길 바라며,

  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^^

     

    반응형
  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